회원사 소식

  • Home icon
  • 회원사
  • 회원사 소식

회원사

[산업일보][코플라스] 발빠른 환경규제 대응…수출시장 확대할 터

협회관리자

view : 62

남방씨엔에이(남방CNA)(주)는 국제플라스틱‧고무산업전시회(KOPLAS : Korea International Plastics‧Rubber Show, 코플라스) 2023에 참가해 PCB 절연제, 비파괴검사용품, 방청제, 금속 표면처리제 등을 소개했다.

 

[산업일보 김원정 기]

1980년 설립한 남방씨엔에이(주)는 조선, 자동차, 철강 등의 산업에서 필요한 화학공업제품과 산업용 에어로졸(Aerosol) 등을 생산해 국내는 물론 중국, 베트남, 인도 등으로 수출하고 있다. 이 같은 성과를 인정받아 제58회 무역의 날에 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기도 했다.

 

이 회사는 국내외 경기둔화에도 환경규제 대응과 신시장 개척에 적극 나서고 있다.

 

김현철 부장은 “국내외 환경규제를 모니터링하며 제품의 구성요소 중 규제물질이 있는지 확인하고 있다. 이를 통해 대체제를 찾거나 자체 개발과정을 거쳐 제품 판매에 지정이 없도록 하고 있다”라며, “최근에는 좀 더 많은 제품을 수출하기 위해 미국시장 판로 개척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”라고 밝혔다.

 

한편, 14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막한 코플라스 2023은 한국소재・복합재료 및 장비전(K-Mtech),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(INTERMOLD KOREA)과 함께 진행됐다.

 

출처 : 산업일보

 

이하 뉴스 내용은 원문 기사 참조

http://www.kidd.co.kr/news/231769

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.

창닫기확인